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세나 화요일 극악 서민덱 주 딜러는 바로 5성 밍밍

by 이거참쑥스럽 2015.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화요일 극악 서민덱 노루비 공략입니다. 

화요일 극악은 요일던전 중에서 상태이상 공격이 가장 많습니다. 상태이상 공격이 많은 만큼 어렵지만 스파이크만 있다면 그렇게 어렵지 않게 4성 빛의 원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소를 얻을 수 있는 주 중 던전 중에서 어렵다고 꼽히는 월요일 극악과 목요일 극악을 제외한 나머지 화요일, 수요일, 금요일 극악은 모두 같은 덱과 플레이어 스킬을 사용하면 됩니다. 물론 스파이크를 가지고 있다는 전제하 입니다. 


세븐나이츠를 제대로 즐기고 싶으면 제일 처음 구성해야 할 덱이 쫄작덱과 극악덱입니다. 따라서 초반 활용도가 높은 스파이크는 세븐나이츠 선택에 있어서 높은 우선순위를 두어야 합니다. 물론 스파이크가 없다면 대체할 영웅이 있긴 하지만 어렵습니다. 


  화요일 극악

화요일 극악 "숨겨진 광산"에 출현 하는 몬스터는 광산의 지배자 라쿤, 검은 복수 레오, 야망의 반역자 베인, 파멸의 시선 클레오, 설원의 주인 라니아 5마리 입니다. 다른 극악 보다 상태이상 공격이 많고 부활도 있으며 특히 베인은 죽었다가 살아나 3턴째 죽는 언데드 입니다. 


매우 다양한 상태이상 효과들로 무장하고 있기 때문에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상태이상 면역이 중요합니다.  


  화요일 극악 구성 덱

구성덱은 보진 5성 밍밍과 풍연, 유신, 5성 니아, 스파이크 입니다. 주 딜러는 밍밍과 풍연입니다. 유신과 스파이크는 패시브 때문에 사용하고 니아는 죽었다 살아난 베인을 죽일, 턴 감소용 입니다. 


아래는 사용 영웅들의 장비 착용 상태 입니다. 


사용한 5성 밍밍은 장비 아무 거나 착용했습니다. 스킬중 꽃샘바람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15% 만큼 추가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5성 밍밍으로도 충분한 딜을 뽑을 수 있습니다. 


6성 풍연은 궁극강화로 방어구만 하나 열어서 반격확률을 높였습니다. 방어구 2개와 반지로 반격확률이 총 63%입니다. 


패시브 때문에 사용하는 만큼 남는 아무 장비 착용했습니다


니아는 턴감소를 위해 데리고 갑니다. 따라서 아이템이 필요가 없습니다 .


스파이크는 패시브 때문에 사용합니다. 그리고 1라운드에서 죽기 때문에 아이템 착용 하지 않아도 됩니다.


  화요일 극악 공략

수요일과 금요일 극악과 똑같은 패턴입니다. 니아의 시간조작과 유신의 번뇌를 제외하고 쿨이 되는데로 모든 스킬을 사용하면 됩니다. 물론 꽃샘바람과 풍연의 스킬 위주로 씁니다. 


시간조작과 번뇌는 스킬 재사용시간을 늘리는 스킬입니다 . 스킬 재사용시간을 늘리게 되면 몬스터들이 평타를 치게 되어 턴이 빨리 돌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1, 2라운드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마지막 3라운드는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하지만 다른점 하나 있습니다. 베인이 죽었다가 살아나면 시간조작으로 턴 감소 시켜 주어야 합니다. 


풍연과 니아만 살아 남고 클리어 했습니다. 12분 54초 동안 극악을 진행했습니다.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충분히 안정적인 방법입니다. 


  마무리

극악 어렵지 않습니다. 필요한 영웅들만 모인다면 충분히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하지 않은 플레이어 스킬은 밑에 링크되어 있는 세븐나이츠 금요일 극악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2015/07/11 - [앱스토어/게임 ] - 세븐나이츠금요일 극악 도전기 서민덱 밍밍/풍연/유신/니아/스파이크

2015/07/15 - [앱스토어/게임 ] - 세븐나이츠 수요일 극악 서민덱 5성으로 클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