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세븐나이츠 일간미션달성 보상과 S등급 특급상자 꼭 받아야 하는 이유

by 이거참쑥스럽 2015. 8. 4.
반응형


세나에서 하루에 한번씩 공성전 보상 상자와 일간미션으로 3-6성 영웅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귀찮고 안좋은 것만 나오니까 안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꼭 해야 한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는 2주 만에 세븐나이츠와 사황을 포함해 4명을 얻었습니다. 일간미션에서 달성보상으로 크리스와 태오를 받고 S등급 특급상자에서 레이첼과 델론즈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세븐나이츠를 즐기는 동안 S급 특급상자에서는 아일린을 포함해 총 3명의 세븐나이츠를 뽑았고 일간미션에서는 에이스를 포함해 총 3마리의 사황과 세븐나이츠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일단 S급 길드가 아니더라도 길드에 꼭 들어가는게 중요합니다. 

 

레이첼

공성전 S등급 특급상자에서 얻은 레이첼입니다. 세븐나이츠 중에서 꼭 필요하지만 저평가 되는 영웅이죠. 이미 있어서 다른 세나였으면 했지만 나온게 어딘가 해서 만족했네요.


레이첼을 뽑고 2틀 후에 나온 델론즈입니다. 델론즈 뽑을때만 해도 세나를 즐기는 동안 이런적이 없었는데 운이 좋다고 생각했어요. 


그 다음주에 일간 미션에는 크리스가 나왔습니다. 세븐나이츠 중에 유일하게 얻지 못한 영웅이 었죠. 크리스를 뽑고 세븐나이츠 모두 모았네요.


크리스를 뽑고 2틀 후에 일간 미션에서 얻었습니다. 이때까지 뽑은 영웅중에 가장 기분이 좋았죠. 지난번 스페셜 영웅 소환권에서 루비를 몇 백개를 썼는데도 못 얻었던 태오를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뽑게 되서 신기 했습니다. 



계속 가지고 싶던 태오였던 지라 바로 진화 시켜 결투장에서 사용하고 있네요. 


시즌2로 업데이트 후 생긴 아이템인 것 같네요. 신기해서 올려 봅니다 . 장비칸 차지해서 바로 팔고 돈 수급했습니다.


2주 동안 특별한 영웅이 4명이나 나왔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일간미션 달성 보상과 조금 특수한 경우지만 공성전 S급 특급상자에서 얻을 수 있었습니다. 뽑기에서 가장 중요한건 기대하지 않는 마음이라 생각합니다. 그냥 매일 뽑는 겁니다. 


저 같은 경우 특급상자와 일간미션 달성에서 나온 6명의 영웅 모두 22~24시 사이에 뽑았습니다. 자기에게 맞는 시간을 찾아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