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Last day on earth

Last Day on Earth: Survival 현질없이 공짜로 에너지(번개) 충전하는 방법

by 이거참쑥스럽 2017. 7. 28.
반응형

라스트 데이 온 어스 현질 없이 공짜로 에너지 충전법


 Last Day on earth는 종말 후 세상에서 좀비와 같은 인간으로 부터 살아남기 위해 투쟁하는 생존 전략게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질 없이 번개 모양의 에너지를 습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광고를 시청하고 일정량의 에너지를 받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여타 다른 게임들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라스트 데이 오브 어스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그렇지만 다른 게임들과 같이 광고를 계속 유도하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를 보고 에너지를 얻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 또한 한참 진행하다 알게 되었습니다. 


▲ 가끔 등장하는 AIRDROP



 게임을 하다 보면 위의 사진처럼 에어드랍이나 비행기 추락 이벤트들이 생기고는 합니다. 모두는 아니겠지만 자주 에너지가 없는 상황에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저 또한 에너지가 없어서 갈 수 없었던 적이 한 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그럼 광고를 보고 에너지를 얻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RUN 22를 선택합니다. 에너지가 있다면 숫자만큼 에너지에서 제외가 되겠지만 충분한 에너지가 없다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타나게 됩니다. 


 아래처럼 새로 나타난 팝업 창에는 BUY 25와 WATCH AD 15 두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WATCH AD 15를 선택하고 광고를 시청하면 15의 에너지가 충전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횟수 제한이 있기 때문에 에어드랍과 같은 이벤트 상황에만 광고를 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에너지를 얻는 광고 볼 수 있는 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