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레이첼 얻은 서민 목요일 극악 공략 (세인, 니아, 레이첼, 관우, 델론즈)

by 이거참쑥스럽 2015. 7. 4.
반응형


지난번에는 저초월 서민 덱인 세인 / 니아 / 에이스 / 델론즈 / 관우로 목요일 극악을 클리어 했었습니다. 이번 목요일 극악 덱은 30회 출석 보상으로 받은 4성 세나 선택권에서 얻은 레이첼을 활용해 봤습니다. 지난 번에 활용한 5성 에이스와 5성 레이첼을 교체 했습니다. 레이첼과 에이스를 5성으로 사용한건 암흑원소 부족으로 진화를 못 시켰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더 추가하여 영웅들의 위치도 바꾸고 지난번 합성으로 얻은 세인을 초월시켜 34를 만들고 마지막으로 보호진형 40레벨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레이첼은 염화 셔틀이고 델론즈는 침묵과 패시브 셔틀 겸 보조 딜러고 나머지는 아실 거라 생각되네요. 

 

지난번에는 플레이어 스킬에 대해 언급을 안했는데 이번에는 제가 사용한 플레이어 스킬도 소개하겠습니다. 아직 플레이어 스킬을 모두 찍지 못해 LV90 까지만 찍어두었다는걸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사용한 플레이어 스킬은 LV 20 / LV 50 / LV55 / LV70 / LV80을 방어형으로 두고 나머지는 공격형입니다.


  1 라운드 진입

1라운드 조커 입니다. 풀하우스와 마술모자 스킬을 사용하는데 먼저 사용할 스킬은 랜덤입니다. 여기서 더 진행할지 포기 할지는 조커의 스킬 순서에 달렸습니다. 선 스킬이 풀하우스면 진행 계속 하시면 됩니다.


스킬 순서는 레이첼의 염화, 세인의 귀신베기, 관우의 진두지휘, 델론즈의 죽음의 일격입니다. 설명하자면 레이첼이 염화로 피감,방감을 합니다. 그러면 조커가 풀하우스를 사용해 2번 자리에 있는 레이첼을 공격하게 됩니다. 레이첼은 부활하며 쿨타임 초기화가 됩니다. 세인의 귀신베기를 사용하면 조커가 마술모자로 니아를 공격할 것 입니다. 마술모자 같은 경우 거의 면역 영웅에게 박히게 되어 있습니다. 그 후 델론즈 죽격으로 조커를 죽입니다. 


  2 라운드 진입

2라운드는 세인입니다. 세인도 보통 2번 자리에 있는 레이첼을 때립니다. 2라운드 진입 하자마자 세인이 귀신베기로 레이첼을 공격해 진두지휘를 제거 할 것입니다. 그 후 염화를 사용하면 세인이 레이첼을 다시 공격해 죽이고 레이첼은 스킬을 초기화 합니다. 그 후 모든 단일기를 넣어 제거합니다. 라운드 넘어가기전에 진두지휘 사용은 잊지 마세요


  3 라운드 진입

3라운드 진입하자마자 손오공 스킬 공격으로 진두지휘가 빠지기 때문에 2라운드 마지막에 진두지휘 필수입니다. 스킬 순서는 사신 강림, 염화, 귀신베기, 청룡월파참, 부활하면 분신을 제거할 니아의 시간조작 후 앞이랑 똑같이 진행 하시고 손오공이 안 죽으면 쿨타임이 끝난 아무 단일기를 사용해 죽이고 클리어 합니다. 진두지휘는 손오공 부활하기 전에 한번써 주시고 쿨타임 될 때마다 사용하면 됩니다.


<1차 손오공 제거>


<부활한 손오공에게 사신강림과 염화를 사용 후 관우가 죽음>


<레이첼이 부활한 후 염화 한차례 더 사용>


<레이첼과 델론즈, 관우가 죽고 귀신베기로 손오공을 처리>


<4성 암흑원소 획득>


  마무리

레이첼 사용으로 더 안정적으로 목요일 극악을 클리어해 암흑원소를 수급할 수 있었습니다. 레이첼의 부활과 동시에 스킬 쿨이 초기화 되는게 큰힘이 된것 같네요. 물론 보호진형 강화와 세인의 초월도 도움이 되었겠지만 가장 큰 힘은 레이첼이죠. 


세인, 니아, 레이첼, 관우, 델론즈 덱으로 4분 05초로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번 에이스 덱으로 5분 28초에 클리어 한 것과 비교해서 엄청난 발전이 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