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611

세븐나이츠 제이브 없는 서민 쫄작 영웅 (아리엘, 에이스 듀오) 세븐나이츠 제이브 없는 서민 쫄작 영웅 (아리엘, 에이스 듀오) 쫄작(루비작)이란?쫄작은 레벨1의 영웅들을 레벨 30으로 만들어 루비를 얻는 작업을 말합니다. 영웅이 30레벨에 도달할 경우 루비 5개(최초 30레벨 도달) 또는 2개(중복 30레벨 도달)를 보상으로 받습니다. 그래서 루비작이라고도 합니다. 루비를 빨리 얻기 위해서는 빠른 레벨업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빠르게 레벨업을 시킬 수 있게 도와 주는 영웅들이 필요 하게 됩니다. 쫄작은 보통 2명의 도와주는 영웅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쫄작하는 곳이 보통 7영지 어려움 스테이지라 3라운드 동안 3가지의 전체공격 스킬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 한명의 영웅은 모든 스킬이 광역 공격스킬 이어야 하고 다른 한명의 영웅은 5인기 스킬이 1가지 이상 있어.. 2015. 6. 30.
세븐나이츠 루디 진화 / CM 루디의 선물상자 이벤트 세븐나이츠 루디 진화 / CM 루디의 선물상자 이벤트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얻은 루디 진화 이야기와 새로 진행하는 선물 상자 이벤트에 대해 알아 볼게요. 지난번 효자 스파이크 이벤트 때 뽑은 저의 5번째 세나 루디를 진화 시켰어요. 세나를 항상 4성으로만 뽑다 보니까 뽑고 6성 만드는데 오래 걸려서 사용 할 때 까지 시간이 들었어요. 매번 뽑고 나서 원소 강화와 진화를 하고 특히 원소 부족으로 6성 진화가 오래 걸려요. 루디를 제외한 모든 세나들이 만능형이다 보니 암흑원소는 항상 모잘랐는데 다행히 이번 루디는 방어형이라 잘 사용하지 않던 땅의 원소를 강화, 진화만 하면되었죠. 빠른 진화를 위해 영웅들을 얻기전에 원소를 미리 준비 해 놓자니 강화재료가 너무 모자라네요. 강화 할 영웅들도 많고 주간, 월.. 2015. 6. 28.
105일차 세븐나이츠 소환권/ 17번째 스페셜 영웅 소환권 뽑기 105일차 세븐나이츠 소환권/ 17번째 스페셜 영웅 소환권 뽑기 어느 덧 세븐나이츠를 시작한지가 출석체크로 105일차가 되었습니다. 제가 하루도 빠짐없이 들어 와서 출석체크를 했으니 105일 동안 게임을 한 셈이죠. 그 동안 3번의 4성 세나 선택권을 받았고 7일만 더 있으면 4번째 4성 세나 선택권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3번의 선택권으로 델론즈, 스파이크, 레이첼을 받았고 7일 후에 받을 4성 세나 선택권으로는 제이브를 뽑을 예정입니다. 그 전 부터 제이브를 뽑고 싶었지만 쫄작용 영웅이 있어서 급한 세븐나이츠 부터 뽑다 보니 늦어지게 되었네요. 오늘은 21일째 출석보상으로 6성 방어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105일차 세븐나이츠 소환권 뽑기12시가 되자마자 받을 수 있는 보상은 모두 받았어요. .. 2015. 6. 27.
크로노 블레이드 낮은 전투력으로 챕터1 보스 여왕 스크리 공략 크로노 블레이드 낮은 전투력으로 챕터1 보스 여왕 스크리 공략 안녕하세요.신작 게임인 크로노 블레이드를 많이들 하고 계실텐데요. 단계별로 강해지는 스테이지(지역)를 깨며 진행하는 게임은 어느 시점 마다 막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막힘 없이 진행이 된다면 무슨 재미가 있겠습니까. 크로노 블레이드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 또한 진행하다 보니 챕터1의 마지막 18지역의 보스인 여왕 스크리에서 막히게 되었습니다. 17지역 영웅 난이도까지 모두 클리어 하고 돈이 되는 한에서 장비 승급하고 모든 장비에 1-3성 짜리 룬을 모두 박아 넣었지만 전투력이 1613 밖에 안되더라고요. 더 진행을 할 수 없어 17지역에서 계속 사냥 할까 했지만 챕터2의 장비가 챕터1의 장비 보다 훨씬 강력하다는 말을 듣고 모험을 하기로 했습니.. 2015. 6.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