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714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작곡가 "김정택"편 입석 방청 후기 7월 27일 월요일에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방청을 다녀왔습니다. 금요일 오후에 불후의 명곡 방청에 당첨이 되었다구 전화가 오더라고요. 여자친구도 신청을 하고 저도 신청을 했는데 저 한테만 전화가 왔어요. 여태껏 방청 신청을 해도 한번도 당첨된 적이 없었는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작가분께서 설명을 해주시는데 저는 입석이라고 하더라구요. 당첨되고 게스트가 누군지 알아 봤는데 찾을 수가 없었어요. 입석이고 게스트도 모르고 그래서 가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서울 나들이도 할 겸 갔다 왔죠. 서울로 가는 도중에 불후의 명곡 공식 트위터에 오늘의 게스트가 나오더라고요. 이정&놀자, 에일리, 호란, 투 빅, 황치열, 멜로디 데이, 세발 까마귀였습니다. 평소 즐겨 듣던 노래의 가수들이라 엄청 기대됬.. 2015. 7. 31.
MSG 없는 건강한 대전 궁동 맛집 "마이 플레이스" 대전 충남대학교 근처 궁동에 위치한 즉석 떡볶이 집에 다녀왔어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여자친구 때문에 떡볶이집을 많이 가고 있네요. 이번에는 지인 추천으로 궁동 블랙꼬끄 위 2층에 위치한 "마이플레이스"에서 먹어 봤습니다. 별이 그려져 있는 분홍색 나무 문을 지나 2층으로 올라갔어요. 마이 플레이스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피규어 들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은 분위기 였어요. 저희가 갔을 때에는 사람이 없는 시간이라서 여기저기 구경하고 사진 찍기도 편했네요. 남성 분들이 좋아 할 만한 피규어 들이 엄청 많았어요. 특히 원피스 피규어들이 많아요. 가게의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정말 아기자기했습니다. 지금 마이 플레이스에서 하는 이벤트에요. 날짜의 마지막 숫자와 학번의 .. 2015. 7. 30.
앱스토어 희귀 중독성 게임 SB: Solomon's Boneyard 이번에 해 본 게임은 앱스토어 검색을 통해 알게된 Solomon's Boneyard입니다. 어플 스크린샷의 스킬 모양이 디아블로 1의 스킬모양과 흡사하게 생겨 흥미가 생겼습니다.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마법사가 언데드를 잡으면서 레벨업을 하고 스킬을 올리면서 오래 살아 남는 슈팅게임 입니다. 사용한 기기는 아이폰6에 ios 8.4입니다. 최신 게임은 아니다 보니까 호환성에 문제가 있을까 했지만 화면 크기가 맞지 않는거 빼고는 문제 없습니다. 선택한 원소 마법사는 홀로 계속해서 쏟아지는 언데드와 싸워야 하며, 레벨업을 통한 스킬강화로 살아남아야 합니다. 강해지는 만큼 언데드 들도 강해지며 끝없는 싸움에 긴장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카테고리: 게임크기: 26.7MB언어: 영어가격: 무료 게임을 실행 시.. 2015. 7. 25.
공대생이 그린 캐리커쳐 연습 캐리커쳐는 친구들 얼굴 웃기게 그리며 웃고 즐기다 보니 흥미가 생겨서 가끔 시간 날 때 마다 연습 하는데요. 이번에는 회색 형광팬을 산 기념으로 그려 봤어요. 그림자 칠하기 좋을 거 같았거든요. 샤프로 대강 형체를 그리고 붓펜으로 선을 다시 그리고 회색 형광팬으로 그림자를 칠해 마무리 하는 방식으로 그렸어요. 배운적도 없고 그냥 사진 보며 따라 그리는 초보적인 수준입니다. 캐리커쳐 라고는 하지만 특징 잡기가 어려워서 초상화에 가까운 그런 그림이네요. 캐리커쳐 연습은 핸드폰 앨범 사진 보면서 주로 하고 있어요. 실제 모습을 보며 그리는건 불가능 하더라고요. 얼굴 형이나 특징이 보이지도 않더라고요. 그나마 가장 캐리커쳐 스러운 그림이네요. 앞니가 두드러지는 친구라서 이를 조금 부각 시켜 봤어요. 위에 그림과.. 2015. 7.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