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스토어/인기어플

노트에 손으로 그린듯한 얼굴그리고 어플 "Uface" [캐리커처 추천어플]

by 이거참쑥스럽 2014. 1. 7.
반응형

노트에 손으로 그린듯한 얼굴그리고 어플 "Uface" [캐리커처 추천어플]


안녕하세요 

유페이스는 캐리커처 어플입니다. 요즘 많이 등록되는 다른 캐리커처 어플과는 다르게 바탕화면이 노트로 되어있고 노트에 그림을 그린듯이 만들수 있다는게 특징입니다. 악세서리, 눈, 코, 입, 바탕화면 등등 모든걸 스케치 할수 있습니다. 아이템도 아주 다양합니다. 눈, 코, 입, 뿐만아니라 손모양과 바탕화면 까지 있습니다.  다른 어플과 다른점은 눈, 코, 수염, 손모양 등 아이템들의 위치를 위아래로 움직여 더 자연스러운 그림을 만들수 있습니다. 또한 캐리커처 어플에서 없어서는 안될 랜덤버튼이 있어 재미를 더 합니다. 그리고 하나하나 만들거나 랜덤으로 얻은 스케치 그림은 갤러리에 저장됩니다.  



 

유페이스 메인 화면과 사용법입니다. 메인화면 아래 물음표를 누르면 사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모든 어플들이 그렇듯 좌우 슬라이드로 모양을 바꾸며 다른어플들 처럼 위아래 슬라이드는 색을 바꾸는게 

아니라 위치를 바꿉니다. 색은 파레트 처럼 생긴 색상바에서 터치로 바꿀 수 있습니다. 



 

스케치 하는 장면입니다. 아래엔 색상바 종이를 선택하고 위에는 아이템들을 선택해 만들수 있습니다. 

랜덤은 색까지 무작위로 바꾸지 않습니다. 정해둔 색은 그대로 있고 아이템들만 바꿉니다. 



 

모든 스케치 그림은 갤러리에 저장되며 갤러리 부터 카메라롤로 저장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마음에 들었던 점은 눈, 코, 입 등등 아이템들의 위치를 바꿀 수 있어 더 자유로운 그림을 만들 수 있고 랜덤시 

색상까지는 바뀌지 않는 점과 갤러리에 저장되어 수정 간편한 공유가 좋았다고 봅니다. 


가격: 기간 한정 무료


크기: 41.2MB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