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스토어/인기어플

무슨 어플을 받을까? 아이폰 앱스토어 인기 검색어

by 이거참쑥스럽 2015. 7. 7.
반응형

무슨 어플을 받을까? 많은 분들이 필요한 어플을 인기차트에서만 찾고 계실 겁니다. 여기 더 정확하고 유용한 어플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앱스토어 인기검색어를 활용하는 겁니다.


앱스토어 검색 탭에서 인기검색어를 확인 하면 아이폰 유저들이 지금 무엇을 많이 찾아 다운로드 하고 있는지 알 수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는 다는건 인기가 있다는 이야기고 그 중에 게임이 있다면 재미가 있다는 얘기고 유틸, 정보 어플들이라면 유용하다는 뜻일 겁니다.


시시 각각으로 변하는 인기 검색어를 자주 확인하면 자신에게 필요한 유용한 어플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테트리스, hello talk, 인터파크, 스팸, 알바천국, 영어회화, 후후, 신한, 11번가, 날씨가 이번 인기검색어에 올라와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처럼 실시간 검색어가 그 시간때 핫 이슈 인것 처럼 인기 검색어도 앱스토어에 핫 이슈 입니다. 대학생들이 하계방학이라 그런지 알바나 영어 회화 등에 검색어가 보입니다.


추억의 테트리스 게임들 입니다. 앱스토어에서 여러가지 테트리스 앱을 다운 받을 수 있는데 검색어에 가장 부합하는 앱이 가장 위에 있습니다. 가장 위에 위치한 테트리스 Free는 스탠다드와 원-터치 조작방법을 이용하여 마라톤 모드를 즐길 수 있고, 멀티 레벨 퍼즐 모드에서 최대한 적은 테트리미노를 이용해 은하계 핵심 까지 파고 들어 볼 수 있습니니다. 정식 서비스는 0.99달러에 즐기실수 있습니다.


Hello talk은 외국어를 공부할 수 있는 교육용 앱입니다. 글로벌 시대인 만큼 외국어를 배우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이전 처럼 혼자 공부하는 앱과는 다르게 현지인과의 소통으로 공부를 하는 방식이 혁신적입니다. 외국어를 배우는 것 뿐만 아니라 친구도 사귀고 문화도 접할 수 있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많은 스팸 문자와 전화로 신경질이 날 때도 있습니다. 또 스팸인줄 알고 안받았다가 중요한 전화를 놓칠때도 있죠. 그래서 필요한 어플입니다. 대출, 보험, 카드,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전화번호 검색을 통해 개인정보 유출이나 그로인해 발생하는 2차 피해 등을 막을 수 있습니다. 여러 어플들이 존재하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회화 앱들은 대학생들이 방학 동안에 공부를 하기 위하여 검색을 많이 한듯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회화 능력을 상승시킬 수 있으니 많이들 찾고 있습니다.


요즘 태풍과 장마 때문에 야외 활동에 제약이 생기기 때문에 날씨에 대한 정보를 알고 스케줄을 관리하는게 중요한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더 편리하게 날씨를 확인하고 싶은 욕구에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야후 날씨앱이 가장 위에 올라와 있고 핵심정리App으로 등록이 되어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저 또한 사용중 입니다.


7월 7일 12:50분에 앱스토어 인기검색어를 알아 봤습니다. 10가지의 인기검색어들이 계속 바뀌고 또 유료앱들이 기간세일이나 잠깐 무료로 풀리는 경우도 인기검색어에 올라오기 때문에 자주 확인하시면 유용한 앱들을 받으 실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