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세븐나이츠 루디 진화 / CM 루디의 선물상자 이벤트

by 이거참쑥스럽 2015. 6. 28.
반응형

세븐나이츠 루디 진화 / CM 루디의 선물상자 이벤트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얻은 루디 진화 이야기와 새로 진행하는 선물 상자 이벤트에 대해 알아 볼게요.

지난번 효자 스파이크 이벤트 때 뽑은 저의 5번째 세나 루디를 진화 시켰어요. 세나를 항상 4성으로만 뽑다 보니까 뽑고 6성 만드는데 오래 걸려서 사용 할 때 까지 시간이 들었어요. 


매번 뽑고 나서 원소 강화와 진화를 하고 특히 원소 부족으로 6성 진화가 오래 걸려요. 루디를 제외한 모든 세나들이 만능형이다 보니 암흑원소는 항상 모잘랐는데 다행히 이번 루디는 방어형이라 잘 사용하지 않던 땅의 원소를 강화, 진화만 하면되었죠. 


빠른 진화를 위해 영웅들을 얻기전에 원소를 미리 준비 해 놓자니 강화재료가 너무 모자라네요. 강화 할 영웅들도 많고 주간, 월간 미션 하기도 빠듯해요.

 

 세븐나이츠 루디 진화  

5성 진화는 루디만 강화하면 됬어요. 4성 루디를 빨리 진화 시키고 싶어서 4성 영웅까지 강화재료로 사용해서 강화 시켰죠. 4성 땅의 원소는 월요일 극악에서 부활 1번씩 하면서 뽑고 있어요 .


그 전에는 계속 3성 원소를 받았었는데 그냥 루비 소모하는게 이득일거 같아 요즘에는 루비 쓰고 4성 뽑고 있습니다. 그래서 플레이어 스킬을 못 찍고 있어요. 


미리 땅이 원소를 5성으로 진화 시켜 놨으면 좋았겠지만 잘 사용하지도 않는 원소를 진화 시킬 필요가 없죠. 암흑원소만 미리 진화 시켜 놓고 있거든요. 근데 그것도 원소부족으로 못하고 있어요. 지금 5성 짜리 암흑원소를 만들어 놨는데 바로 에이스와 레이첼 진화에 써야 될거 같아요. 암흑 원소는 영웅 슬롯에 오래 머물지를 못하네요.


드디어 6성 루디를 진화로 만들었습니다. 이제 까지 뽑은 세나 중 최단시간으로 뽑았네요. 다른 세나들은 원소가 부족해서 5성 일때 사용 하다가 6성으로 진화 시켰거든요. 


이제는 결투장과 공성전에서 좋은 점수를 뽑을 수 있을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조금 더 기다려야 될거 같네요. 이제 보니까 착용시킬 속공과 막기 장비가 부족하고 또 강화도 시켜야되고 언제 루디를 사용하게 될지... 기다리기 지치네요. 

 

 CM 루디의 선물상자 이벤트

이번에 새로 진행하는 이벤트인 GM루디의 선물상자 는요.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선물상자를 24시간 마다 7번의 선물을 받을 수 있고 6.25일 부터 7.22일 까지 진행합니다 . 이벤트 아이콘은 스페셜 영웅 소환권과 메이의 행운의 상자 사이에 생겼어요. 보상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횟

 보상 목록

 1

 4-6성 악세사리 소환권

 2

 5성 영웅 소환권

 3

 10만 골드

 4

 4성 원소 소환권

 5

  6성 무기 소환권

 6

 6성 방어구 소환권

 7

 각성 세나 장비 소환권

<루디의 선물상자 보상 목록>


저는 이 선물상자 이벤트가 2번째 인데요. 제가 세븐나이츠를 처음 시작할 때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되었지만 보상이 달랐어요. 7번째 보상이 무려 사황 랜덤 소환이었죠. 그때 당시에는 세나에 대해 아무 것도 몰라서 사황 소환이 좋은 것인 줄도 몰랐어요. 


당연히 그때 받은 손오공도 좋은지 몰랐죠.이제 보니까 꽤 큰 보상이벤트 였는데 이번 보상은 그 때 보다는 좋지않지만 원소 소환권이나 각성장비는 좋은거 같아요.


첫날 보상은 반격확률 5% 상승의 4성 낡은 복수의 목걸이를 뽑았어요. 역시는 뽑기 운이 별로네요. 2번째 보상인 5성 영웅 소환권에서는 리나가 나왔어요. 이번 뽑기 운은 나쁘지가 않았네요. 제 친구는 라쿤을 뽑았더라고요. 


오늘 3번째로 뽑은 보상은 10만 골드 입니다. 이번은 랜덤이 아니라 기대할 필요도 없었죠. 내일이 4성 원소 소환권 뽑는 날이니까 암흑원소 기대 한번 해봐야겠어요. 이때까지 소환권에서 한번도 암흑원소 뽑은 적은 없었지만요.


 마무리

이제까지 세븐나이츠를 하면서 이렇게 까지 많은 이벤트가 한번에 진행된적이 없었는데 신기하고 한편으론 너무 좋네요. 물론 105일 정도 짧은 시간 동안 세븐나이츠를 접했지만요. 저같은 무과금에 초보유저 한테는 이벤트 하나하나가 대환영이죠. 


아직 이벤트 시작한지 얼마 안됬으니까 얼른 참여하시고 좋은거 받으세요 모두들~

생각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