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세븐나이츠 수요일 극악 서민덱 5성으로 클리어!!

by 이거참쑥스럽 2015.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나 수요일 극악 서민덱 공략입니다. 

많은 분들이 요일던전 극악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데요. 그건 일부 요일에 국한 되어 있는 것입니다. 월요일과 목요일이 어렵다고 볼 수 있고 나머지 요일들은 필요 영웅만 있다면 쉽게 클리어 할 수가 있습니다. 


공략에 사용하는 영웅들은 수요일 뿐만 아니라 화, 금요일 극악에도 똑같이 사용하는 영웅이며 토요일 극악에도 필요한 영웅들입니다. 영웅들을 초반에 구해서 미리 원소를 수급하는게 나중에 편하며 더 재밌게 세븐나이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요일 극악은 마법형 영웅들을 진화 시킬 수 있는 4성 물의 원소를 구할 수 있습니다. 요즘 뜨고 있는 소교나 파스칼, 에스파다, 풍연 등 여러 영웅들을 진화 시켜야 하기 때문에 수요일 마다 극악을 통해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수요일 극악

이번 수요일 극악 던전은 "고대 지하도시"이며 출현 영웅들은 리, 진, 칭타오, 백룡입니다. 리와 칭타오는 물리와 상태이상 면역 버프를 사용 할수 있고 진과 더불어 기절효과를 가진 스킬을 사용합니다. 또 칭타오는 화상효과 스킬도 사용합니다. 백룡은 강력한 단일기와 이로운 버프 제거 스킬을 사용하며 죽은 후 살아나 3턴째 죽는 일명 좀비영웅입니다. 


기절효과와 화상면역 때문에 해당 효과 면역 영웅이 필요하고 백룡이 살아나기 때문에 턴 감소를 스킬을 사용하는 영웅이 필요합니다.


  수요일 극악 구성덱

수요일 극악에 사용되는 영웅들은 보호진형 5성 밍밍, 6성풍연, 6성 유신, 5성 니아, 6성 스파이크사용했습니다. 일단 기절효과와 화상효과 때문에 스파이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백룡이 살아면 턴감소 시켜야 하기 때문에 니아를 사용합니다. 밍밍과 풍연은 주 딜러이며 유신은 패시브 때문에 사용합니다. 


장비 같은 경우 풍연을 제외한 다른 영웅은 아무 장비나 착용했습니다. 밍밍은 5성영웅이고 꽃샘바람의 최대생명력의 15%만큼 추가 피해로 딜을 넣기 때문에 장비를 아무거나 사용했습니다. 


풍연은 궁극강화로 방어구만 열어 반격 방어구 2개 착용하고 5성 치명타 무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좋은 장비를 사용하면 더 많은 딜을 넣을 수 있어 시간단축을 할 수 있습니다. 


대체영웅들은 스파이크가 없다면 유신을 빼고 화상면역의 유이, 기절면역의 지크나 카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니아가 없다면 턴 감소를 할수 있고 면역캐릭인 헤브니아 등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수요일 극악 공략

모든 라운드는 똑같은 패턴으로 스킬을 사용합니다. 니아의 시간조작과, 유신의 번뇌를 제외한 모든 스킬을 쿨이 되면 바로바로 사용하는 겁니다. 두 스킬을 제외하는 이유는 스킬 재사용 시간을 늘리기 때문입니다. 


스킬 재사용 시간을 늘리면 적 영웅들이 스킬 대신 평타를 치게 되고 그러면 턴이 빠르게 돌게 됩니다. 턴이 빠르게 돌면 아군영웅들의 모든피해 면역 턴도 같이 빠르게 돌게 되어 클리어 전에 영웅들이 모두 죽을 수 있습니다. 


스파이크는 1라운드에서 죽습니다. 죽게 되지만 상태이상 효과 면역은 3턴간 계속 지속 됩니다. 턴제 패시브는 죽게 되어도 계속 적용이 되기 때문입니다. 


두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을 계속 사용하며 적 영웅들을 처치 하고 백룡이 다시 살아 나면 니아의 시간조작으로 처치 합니다. 


클리어하는데 9분19초가 걸렸습니다. 오래 걸리기 때문에 자동스킬로 사냥 하면 좋겠지만 시간조작과 번뇌로 인해 수동 조작을 해야하는 안타까움이 있습니다. 


  마무리

극악이 어렵다고 생각해서 아직 도전도 안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필요한 영웅들만 모인다면 5성 영웅들로도 충분히 4성 물의 원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한 플레이어 스킬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되어 있는 금요일 극악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2015/06/23 - [앱스토어/게임 ] - 세븐나이츠 서민 목요일 극악 도전기!! 저초월 세인/델론즈/관우/에이스/니아

2015/07/04 - [앱스토어/게임 ] - 레이첼 얻은 서민 목요일 극악 공략 (세인, 니아, 레이첼, 관우, 델론즈)

2015/07/11 - [앱스토어/게임 ] - 세븐나이츠금요일 극악 도전기 서민덱 밍밍/풍연/유신/니아/스파이크

2015/07/12 - [앱스토어/게임 ] - 세븐나이츠 일요일 극악 공략은 저초월과 서민덱이면 충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