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나이츠 4성 세나 소환권/효자스파이크이벤트/5성합성

 

안녕하세요 

세나 얻기가 너무 어려운데 요즘에 세나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많이 해서 저 같은 초보는 좋은것 같아요.  

세나퍼즐, 스페셜 영웅 소환권, 효자 스파이크 이벤트 까지 세나랑 사황 얻을 확률이 더 높아졌어요. 하지만 오래

걸리고 운도 따라줘야하고 하기가 힘드네요. 하지만 이번에 효자 스파이크를 30회 완료해서 세나 뽑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몇일 전에는 30일 출석체크 까지 해서 4성 세나 소환권도 받았어요. 세나 2명 더 뽑아서 총 세나 5명 모았어요. 이제 제이브랑 크리스만 뽑게 되면 세나 7명 전부 모을 수 있게 되네요. 그리고 5성 합성해서 6성 영웅도 얻었어요. 점점 전투력이 올라가는 기분이 들어요. 세나는 영웅들이 좋아지고 강해지면 더욱 즐길 컨텐츠가 많아져서 재미가 있어요. 영웅 모으는 재미도 쏠쏠 하고요.


주간 미션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한 합성이 었지만 6성 영웅이 늘면 나쁠게 없죠. 강화하는데 너무 힘들어요. 

거이 다 실패해서 억지로 했네요. 초반에 벨리카 나오면 좋았겠지만 지금 쫄작은 아리엘로 하고 있어서 딱히 반갑지 않았지만 나쁘진 않았어요. 레이드 할때 필요할지도 몰라서 키워보려고요.


그리고 30일 출석체크로 얻은 4성 세나 선택권으로 레이첼 뽑았어요. 전에 받은 4성 세나 선택권으로 레이첼이랑 스파이크랑 엄청 고민하다가 스파이크 뽑고 살짝 후회 했는데 이번엔 루디랑 레이첼 고민하다가 레이첼 뽑았어요. 이번 선택은 나쁘지 않았죠. 공성전도 하고 목요일, 일요일 극악에도 쓸 수 있고 이번에는 좋은 선택인거 같았어요.


그리고 에이스랑 레이첼이랑 6성 진화 엄청 고민 하고 있어요. 지금 암흑원소 5성 1마리 밖에 없어서 어떤걸 먼저 진화 할지 고민이에요. 아직도 진화 못 시키고 있죠. 에이스는 지금으로도 쫄작 충분해서 레이첼 먼저 할까 생각중인데 확실히 정하질 못하겠어요. 그래서 확실히 필요하다 싶을때 진화 할려고 대기 중이에요. 누구 먼저 진화 할지 추천 좀 해주세요~


마지막 라니아의 심부름만 남았습니다. 레이드나 강화이런건 바로해서 선물 받기를 할 수 있어서 그런걸로 나오길 기대했는데 무한의탑/황금의방 10회 진행하기라 자고 일어나서 해야 했어요. 12시에 바로 세나뽑을려고 했었는데 아쉬웠죠.

심부름을 완료하고 선물을 받았죠 10000원인가 받았어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30회 가정의달 소환권을 받을 수 있게 됬어요. 다른분들은 저보다 일찍 하신분들도 채널 채팅에 간혹 나오더라고요. 저는 합성 3회 이것만 빼고 거이 다해서 이정도에 받을 수 있었죠. 일주일에 3회 합성도 힘든데 하루에 3회라 거이 불가능에 가까웠어요.

그래서 저는 빨리 한편이 아닌가 생각해요  


랜덤 소환이었는데 4성선택으로 레이첼과 고민한 루디가 뽑혔어요. 살짝 여포를 기대했었는데 사람 마음이란 참. 고민하던게 뽑혀서 좋긴좋은데 살짝 아쉽네요. 결투장에서 여포가 너무 짜증나게 해서 뽑히길 바랬거든요. 그래도루디 마음에 드네요 땅에 원소 남아 돌아서 진화하기 편할거 같아요 목요일 극악에서도 쓸 수 있을거 같네요. 


5월 가정의달 이벤트로 6/30일 까지 였는데 몇일 전에 연장해서 8/30까지 한다니까 아직 안하신 분들 지금이라도 진행 하시면 이벤트 끝나기전에 세나나 사황 받을 수 있을 거에요.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191,880
Today
20
Yesterday
79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