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크로노 블레이드 이벤트로 전투력 상승 공략

by 이거참쑥스럽 2015. 7. 6.
반응형


요즘 모바일에서 핫 한 게임인 크로노 블레이드를 즐기고 있는데요. 모험을 클리어하고 스토리를 진행하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지금은 실시간 대전에 빠져있죠. 저보다 전투력 높은 유저와 대결하고 승리하는게 너무 짜릿하네요. 대전에서 지고 전투력이 정체 되어 챕터를 더 진행하지 못 할때는 재미가 약간 반감 되기도 하지만 전투력이 조금이라도 오르면 기분이 무척 좋아집니다.


저도 전투력이 더이상 안오르고 아이템을 얻고 싶은데 안나오고 또 못 구하고 그랬었죠. 하지만 운영진들이 이런 저의 마음을 아는지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더라고요. 특이하게 크블 캐릭터 이름을 가진 운영자들이 각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각각 이벤트를 진행하다보니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벤트를 하면서 크.블을 즐기니 목표의식도 생기고 보상으로 전투력을 올릴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GM세라의 타임 어택! 보스를 잡아라!

출처<크로노블레이드 공식카페>

GM세라님의 이벤트는 챕터 마지막 보스를 1분안에 잡는 것입니다. 챕터 별로 보상 차이가 있으며 중복 보상은 안되네요. 보상은 크로노 블레이드에서 가장 중요한 룬입니다. 보스를 1분안에 잡을려면 전투력 차이가 상당히 나야 할텐데요. 간단한 이벤트면서 어려운 이벤트네요.


이벤트 내용을 참고하여 챕터 1의 18지역 보스를 잡았습니다. 챕터1 같은 경우 한번만에 조건인 1분을 맞출수 있었습니다. 제 전투력으로는 이벤트 기간 안에 챕터 1 밖에 도전 할수가 없겠네요.


  GM로피의 스코어 어택! 보스를 잡아라!

출처<크로노블레이드 공식카페>

GM로피님의 이벤트는 GM세라님 이벤트와 비슷하지만 조건과 보상이 다릅니다. 세라의 보상에 비해 약하다는 느낌이 있긴하지만 골드도 전투력 상승에 꼭 필요하기 때문에 도전했습니다. 제 전투력으로는 챕터 1 보스 밖에 잡을수 없기에 챕터1 스크리여왕한테 도전했습니다이건 5만의 점수를 넘기 위해 몇번 도전한것 같아요.  


  첫번째 업데이트 기념! 특별 미션 이벤트

출처<크로노블레이드 공식카페>

마지막 GM워록님이 준비한 이벤트는 기간도 길고 보상도 많습니다. 모든보상을 획득했을시 120개의 토큰, 6만의 골드, 1100개의 크리스탈, 4성 룬 확장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이 어마어마 한 만큼 조건도 많습니다. 보상 조건은 위의 사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토큰이 있어야 다른 미션을 수월하게 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에 먼저 토큰 보상 위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국은 모든 보상을 받겠지만요. 이 이벤트는 미션 클리어시 보상이 바로바로 수신함으로 푸시 된다는 점이 좋은점이라 생각되네요.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자신이 클리어한 미션을 확인 못한다는 것 입니다. 자기가 어떤 미션을 깨고 있는지 보상은 받았는지 확인을 잘 해야 될 것 같네요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이 궁금하시면 크로노블레이드 공식카페로 가보세요. 자세한 내용 아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