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라디오 / 딜러 / 비밀번호


 Last day on earth는 미지의 바이러스에 의해 전 세계는 종말을 맞이하고, 그 바이러스에 의해 되살아난 시체 무리로 부터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 하는 게임입니다. 좀비로 부터 살아남기 위해서 여러 가지 장치를 만들고 식량을 모아야 합니다. 


 아직 베타 기간이라 많은 것이 구현되어 있지 않고, 또 자세한 설명도 없어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 또한 이 게임의 재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식버전이 발표되면 클랜에도 참여하고, 유저와의 소통도 가능하기 때문에 설명은 생략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존에 필요한 여러 가지 장치들 중 하나인 라디오(CB RADIO)에 대한 설명도 생략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에 알아보겠습니다.

 



 ▶ 라디오에서 A벙커 비밀번호 받기 


 라디오의 첫 번째 기능은 글로벌 맵 오른쪽에 위치한 알파벙커의 지하 비밀번호를 메시지로 받는 것입니다. 최근 업데이트로 이 기능이 생겼으며 그 전에는 USB를 사용해야한다는 유언비어가 떠돌았었습니다. 항시 확인이 가능 하던 비밀번호 였는데 최근 업데이트로 일정 시간에만 받을 수 있게 변경된 거 같습니다. 

▲ 1.5.2 버전 업데이트 내용


 라디오를 설치하고 재료들을 등록하면 완성됩니다. 완성된 라디오에서 아래와 같이 느낌표가 나타나고 비밀번호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 라디오에 나타난 느낌표 


▲ Bunker Alfa Pass


 1.5.2의 업데이트로 라디오에서 비밀번호를 받지 못했다면 빨강지역에서 비밀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똑같은 비밀번호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 번호는 8월 3일에 해당합니다. 


▲ 빨강지역에 누워있는 시체 


▲ 빨강지역에 누워있는 시체에게서 받을 수 있는 비밀번호




 ▶ 라디오 만들고 딜러 만나기


  라디오의 두 번째 기능은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딜러와의 만남을 갖게 해줍니다. 그냥 라디오만 만들고 재료등록하면 준비는 끝입니다. 기다리면 글로벌 맵에 들어갈 때 가끔 나타나게 됩니다. 에너지가 50 밑으로 내려가면 딜러가 나타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 딜러의 캠핑카


▲ 딜러


 딜러 교환 물품은 랜덤이며 이번 업데이트로 USB, 핸드폰, 금시계 등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그래서 가기 전에 다양한 물품들을 가져가야 왔다갔다 하는 일이 없습니다. 저는 일반적인 재료들이 걸렸습니다. 


▲ 딜러 교환 물품


▲ 교환 물품 등록


 일반적인 재료가 걸려서 그런지 총기류가 아닌 근접무기가 나왔습니다. 

▲ 나온 건 카타나


[모바일 게임/Last day on earth] - Last Day on Earth: Survival 알파 벙커 지하 비밀번호 업데이트

[모바일 게임/Last day on earth] - Last Day on Earth: Survival 독? 방사능? 냄새 제거하는 방법

[모바일 게임/Last day on earth] - Last Day on Earth: Survival ATV, 오토바이 설치하는 방법

[모바일 게임/Last day on earth] - Last Day on Earth: Survival 연료는 무엇? 음식 / 아이언 바 만들기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196,169
Today
24
Yesterday
63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