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누오보 썸리쉬 U 슬립온 블랙 NC30080 사이즈/ 착샷 후기

by 이거참쑥스럽 2015. 6. 19.
반응형

누오보 썸리쉬 U 슬립온 블랙 사이즈 후기


작년 겨울에 천안으로 쇼핑 갔다가 눈에 딱 들어온 슬립온! 

여자친구가 슬립온 사고 싶다고 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가격도 괜찮고 모양도 예뻐서 제 껏도 같이 

커플로 구매했던 거에요 ㅎㅎ

저는 원래 이런 신발은 잘 안신지만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청바지에 코디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AB*마트에서 두 켤레 같이 사면 한 켤레당 만원씩 할인이 되서 정가 59000원인데 49000원에 살 수 있었어요 ㅋㅋㅋ 처음에 신기에는 신발 뒤쪽이 딱딱해서 발이 아팠지만 ㅜㅜ 금방 적응되서 지금은 잘 신고 다니는 중입니다~

남자 사이즈랑 착샷은 밑에 있어요 

밑에 사이즈 보고 잘 모르겠으면 다른 글 읽어보시면 도움되실거에요


박스 색깔이 분홍색이었어요 ㅋㅋㅋ 처음 보는 브랜드 였는데 여자친구가 좋아하더라구요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잘 싸여있구요 ㅎㅎㅎㅎ 신발 안에 종이 뭉치와 스틱으로 모양 망가지지 

잘 되어 있더라고요 


신발이 딱딱해서 신을 때 약간의 불편함이 ㅜㅜ 벗고 나니까 저렇게 주름이 약간 생겼어요 

가죽이라 어쩔수가 없는 거죠 ㅜ


신발은 역시 오레오죠 ㅋㅋㅋㅋ 제 신발이 거이 오레오 블랙화이트라 이것도 끌렸나봐요 ㅋ ㅋ

옆모습이 제일 마음에 드는데 깔끔하게 잘 떨어지는 것 같아요 ㅎㅎ


신발 안쪽에도 무늬가 있어서 때도 별로 안탈 거 같아요 ㅋㅋㅋㅋ


키높이가 있는게 제일 맘에 들었던 부분이에요 ㅋㅋㅋㅋ 

저는 원래 신발 250~260사이 신는 편인데 정사이즈는 255에요. 이 신발이 원래 여성용이라 사이즈가 250까지 밖에 안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신어봤더니 딱 맞아서 사긴 했는데 처음에는 오래 걸으니까 발이 아프더라고요 ㅜㅜ여자친구는 원래 230신는 편인데 이신발이 딱딱해서 불편하다고 235로 샀어요 ㅋㅋㅋ 걸을때마다 신발이 벗겨지는 느낌이래요 저는 작아서 뒤꿈치가 까졌는데 여자친구는 헐떡 거려서 딱딱한 부분이 자꾸 뒤꿈치 윗 부분에 닿아서 까지더라고요 ㅋㅋㅋㅋ  지금은 둘다 적응해서 잘 신고 다니고 있어요 ㅎㅎ 

사이즈 못 정하시겠으면 다른 글 읽어보면 도움될거에요 다른 브랜드 신발이랑 비교한게 있습니다. 


착샷 !! 찍어보니 왠지 발이 되게 길어보이는 느낌..?ㅋㅋㅋ 실제로는 그렇지 않아요

 

커플로 신으니까 더욱 이쁘더라고요 ㅋㅋㅋ 만날 때마다 한동안은 이거만 신고 만났어요 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사람들 마다 보더라고요 ㅋㅋㅋ


커플 슬립온 찾으신다면 누오보 썸리쉬 U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