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디아/시디아 어플

[유용한 시디아] 아이폰 토렌트 다운 " iTransmission 3 " 사용법

by 이거참쑥스럽 2013. 9. 8.
반응형

[유용한 시디아] 아이폰 토렌트 다운 " iTransmission 3 " 사용법



안녕하세요

우리생활에 가까이 다가온 토렌트를 이제 아이폰에서도 실행시켜 다운받을 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컴퓨터에서와 같이 마그넷을 입력하거나 토렌트 파일을 다운받아 실행합니다.



 


토렌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시디아에서 다운을 받아야 합니다. 아이튠즈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이 방법은 탈옥시 생성되는 시디아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http://apt.modmyi.com/

위의 소스를 추가하고 검색한 후 'iTransmission3'을 받으시면 됩니다.




 

+를 누르면 Add from 팝업이 나타나고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Magnet에서 마그넷 주소를 적으면다운이 됩니다. 그리고 URL은 토렌트 파일 주소를 적으면 다운이 됩니다.




 

 위의 3가지 방법 이외에도 한가지 방법이 또 있습니다. 사파리에서 토렌트 파일을 다운받기를 누르면 iTransmission3에서 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열기를 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된 파일은 iFil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File 또한 시디아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에서는 사용불가 합니다. 아이파일 내 다음과 같은 주소에 

/var/mobile/Documents/Downloads

저장되어 있습니다.



토렌트로 다운받은 영상은 iFile에서 무인코딩 동영상 어플경로로 옴겨서 볼 수있고 토렌트로 다운받은 만화나 소설도 iFile에서 뷰어 어플 경로에 옴겨서 볼 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