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커플운동화로 좋은 아디다스 센토 흰검/오레오 m19162

by 이거참쑥스럽 2015. 4. 6.
반응형

커플운동화로 좋은 아디다스 센토 흰검/오레오 m19162


첫 커플 신발로 아디다스 센토 구입했네요 ~

장윤주님이 신어서 유명해진 센토죠 일명 장윤주 신발 M25434 

그 당시에 흰파 센토를 사고 싶었으나 품절로 다음을 기약했었지요 ㅜ

다음에 재입고 되었을 쯤에 살려고 했는데 여친이 색이 별로라고 해서 ㅜㅜ 새로나온 흰검/오레오로 구입

모 대학 할인 받고 A*C마트에서 구입했어요 7만 6천원 가량으로 ㅋㅋㅋ 

매장에서 신발사서 들고나오니 기분이 묘하네요 ㅋ ㅋㅋ 신발은 거의 인터넷으로 사는 편이라  ㅋㅋㅋ 

신발박스 두개나 들고 나오니 기분 엄청 좋았어요 ㅎ ㅎㅎ


아디다스 신발박스 나란히 두니까 이쁘네요 ~ 

아디다스 삼선은 언제 봐도 멋져요 ㅎ ㅎ


사이즈는 220/250으로 삿어요

아디다스 센토가 한치수에서 반치수 작게 신는다고 해서 여친은 한치수 작게 사고 

저는 반치수 작게 삿네요 

참고로 저는 나이키 포스 255, 뉴발란스990 250

아디다스 zx750 250, 컨버스 250 정도 신어요

길이는 딱 맞는데 발등이 좀 있는 편이라 살짝 불편하네요 

신다보면 괜찬아 질 것 같지만요 


박스에 막 열어서 본 센토 ㅎㅎ 아기자기 한게 보기 좋네요 

감상~





뒤편도 깔끔~ 불꽃 마크가 아주 멋지네요 검은색과 흰색의 조화로 

오레오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신발이랑 안어울리지만 세놑를 돋보이게 할려고 입은 조거 팬츠 

보통 센토는 슬랙스 이런데 잘어울리죠 ㅋㅋㅋ

 신발이 작아보여서 핏한 옷에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커플 샷 

나란히 있으니 더욱 빛을 발하는 센토


매번 힙합 스트릿 신발 신다가 이런 스타일의 신발 신으니 기분이 묘하네요 

봄도 다가 오고 그러니 산뜻한 기분 맛 볼수 있겟어요 

커플 운동화로서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