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63

[아이폰 팁] 아이폰 설정에서 날짜와 시간 바꾸기 아이폰 시간, 날짜 바꾸기 이쁜 디자인과 커진 화면의 아이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많아진 관심만큼 처음 접하는 분들이 꽤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아이폰의 시간과, 날짜를 어떻게 바꾸는지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한국에서 구입한 아이폰은 기본적으로 시간과 날짜가 수도인 서울에 맞춰져 있습니다. 하지만 임의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대부분 설정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사진들을 따라 하면 날짜와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본 어플인 설정에 들어갑니다. 설정에 들어온다면 왼쪽 사진의 화살표가 가리키는 일반 탭으로 들어갑니다. 일반 탭으로 들어가면 위의 오른쪽 사진에서 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 후 화살표가 가리키는 날짜와 .. 2016. 6. 21.
돔바 올 라운드 검흰(오레오) 리뷰 / 사이즈 [M-5001] DOMBA ALL ROUND black & white 이번 신발은 돔바 올 라운드 검/흰 모델이다. 돔바 제품은 워커 구매 후 2번째 구매다. 워커도 그렇고 이번에 구매한 올 라운드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다. 돔바 올 라운드는 다양한 색상이 있다. 컨버스 색은 black, blue, grey, white, khaki, olive, mustard, green 이고 아웃솔은 검은색 또는 흰색이다. 그 중에서 고른건 blcak/white 색상이다. 가격은 비슷하게 생긴 컨버스도 꽤 저렴한 편이지만 이건 더 저렴하다. 인터넷에서 잘 찾아보면 3만원 아래의 착한가격으로 신을 수 있다. 돔바 올 라운드는 비슷하게 생긴 컨버스와 비교해서 폭이 좀더 넓고 신발 높이가 낮다. 컨버스 보다 넓은 신발 폭이 발을 편하게 하.. 2016. 6. 21.
나이키 에어 트레이너 맥스 94 오레오 리뷰 / 사이즈 (312543-004) Nike air trainer max 94 black & white 나이키 에어 트레이너 맥스 94는 계층구조를 가진 아주 독특한 느낌을 주는 운동화 중 하나다. 여러가지 색 배합으로 출시 되었는데 그 중 흰색과 검은색의 배합이 가장 눈에 띈다. 그래서 가장 구하기 힘든 색상 중 하나다. 또한 주우재 신발로 홍보 되어 더 구하기 힘들어졌다. 디자인적인 면과 기능적인 면이 모두 우수하여 다양한 스타일에 맞춰 소화 할 수 있을 것 같다. 나이키 트레이너 맥스 94 오레오는 에어 트레이너 시리즈 중 처음으로 산 제품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주우재 신발로 뜨고 있었는데 꽤 희귀한 모델이었다. 관심이 생겼을 당시에도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포기 하고 있었는데 몇 달이 지나서 아마존에 잠깐 올라온걸 겨우 구매 할 수.. 2016. 6.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