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3

Last Day on Earth: Survival 현질없이 공짜로 에너지(번개) 충전하는 방법 라스트 데이 온 어스 현질 없이 공짜로 에너지 충전법 Last Day on earth는 종말 후 세상에서 좀비와 같은 인간으로 부터 살아남기 위해 투쟁하는 생존 전략게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질 없이 번개 모양의 에너지를 습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광고를 시청하고 일정량의 에너지를 받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여타 다른 게임들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라스트 데이 오브 어스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그렇지만 다른 게임들과 같이 광고를 계속 유도하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를 보고 에너지를 얻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 또한 한참 진행하다 알게 되었습니다. ▲ 가끔 등장하는 AIRDROP 게임을 하다 보면 위의 사진처럼 에어드랍.. 2017. 7. 28.
Last Day on Earth: Survival 독? 방사능? 냄새 제거하는 방법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냄새 제거 하는 방법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좀비 무리를 처치하고 생존물자를 모아 베이스캠프를 키우고 지키는 생존 전략 게임입니다. 아직 많은 부분이 구현되지 않았지만 재미있고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릭터에서 나는 냄새의 원인과 영향, 제거 방법, 생수 빈병 리필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냄새의 원인 냄새가 나는 원인으로는 2 가지가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첫 번째는 물이나 맥주를 많이 마셨을 경우 소변을 누는 것입니다. 두 번째, 아래 사진에 나오는 초록좀비가 뱉는 독입니다. 두 가지 중에서도 초록좀비가 뱉는 독을 맞았을 경우에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초록좀비는 노랑지역 이상에서 자주 출몰하며 부채꼴 모양으로 독을 뱉습니다. 4번 공격을 허용하면 .. 2017. 7. 27.
Last Day on Earth: Survival 알파 벙커 지하 비밀번호 업데이트 라스트 데이 온 어스 : 서바이벌 벙커 A 지하 비밀번호 Last Day on Earth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이어 ios 앱스토어 까지 출시했습니다. 그 후 첫 번째 업데이트로 1.5.1버전이 나왔습니다. 아직 베타버전으로 많은 것이 제한되어 있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약간은 풀리게 되어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도 아직 많은 것이 구현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앞으로의 업데이트가 기대됩니다. ▲ 1.5.1 버전 업데이트 내용 알파 벙커 이외에도 여러 가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업데이트 전/후 벙커 알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업데이트 전에 알파 벙커는 문 앞에 있는 시체에서 카드키를 습득한 후, 카드키를 벙커 문에 사용하여 진입할 수 있습니다 . 진입 하면 비밀번호 입력.. 2017. 7.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