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블랙 리뷰 / 250 사이즈 [129423]

by 이거참쑥스럽 2016. 8. 25.
반응형

BIRKENSTOCK Arizona EVA black 250 size


 이번에 구매한 신발은 여름에 필수인 슬리퍼다. 브랜드와 모델명은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다. 버켄스탁 신발은 편안함하고 디자인도 훌륭해서 엄청난 인기를 몰고 왔지만, 물이 묻으면 망가진다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EVA 버전을 출시함으로써 단점을 보완한 듯 하다. EVA 소재라 부드럽고 유연성이 뛰어나고, 내부 충경에 강하고 흡수가 뛰어나 발도 편하고 물놀이에도 좋다. 


 기존제품들이 EVA 버전으로 나왔기 때문에 종류도 많고 색상도 다양하다. 그리고 기존모델보다 더욱 캐쥬얼 해서 다양한 연령에서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가격면에서도 기존 제품들 보다 착해 많이들 찾을 것 같다. 


...



...



스트랩이 앞 뒤로 부착되어 있어 발에 알맞게 조절할 수 가 있다.



...



...



뒤꿈치와 동일한 모양으로 디자인이 되있어 발을 편안하게 고정시켜 준다.



발 앞 쪽 부분 또한 발 모양으로 디자인 되어있어 밸런스를 유지하고, 튀어나온 부분은 발가락을 보호해 준다. 



...



신발 박스에 보면 발 크기를 측정해 사이즈를 예측할 수 있는 그림이 있다. 나중에 신발 살일이 있으면 참고 할 수 있을 거 같다. 뒤꿈치의 위치에 따라 한사이즈가 업 / 다운 해서 살짝 애매하긴 하다. 


 이번에 구매한 사이즈는 250사이즈에 네로우핏이다. 보통 운동화는 255mm 신고 있는데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250mm는 슬리퍼 앞에 튀어나온 부분 안으로는 발이 모두 들어와 딱 맞다고 할 수 있다. 보다 정확한 사이즈를 확인하고 싶다면 카테고리에서 다른 브랜드 신발 사이즈를 참고하면 250사이즈가 맞는지 안맞는지 확인 할 수 있을것이다. 


해변가나 물놀이 하는 곳 뿐만아니라 평소에도 신고다니면 아주 좋을 듯한 상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