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세븐나이츠 서민 목요일 극악 도전기!! 저초월 세인/델론즈/관우/에이스/니아

by 이거참쑥스럽 2015. 6. 23.
반응형

세븐나이츠 서민 목요일 극악 도전기!! 저초월 세인/델론즈/관우/에이스/니아


안녕하세요 목요일 극악 서민덱 공략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세븐나이츠를 즐기시는 것 같은데 저 또한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세나에서 강해지기 위해서는 여러 방법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영웅진화"입니다. 원소 영웅을 이용하여 30레벨 +5강화 시킨 영웅을 한 단게 높은 영웅으로 진화 시킵니다. 진화 시킬 원본 영웅과 재료 원소의 '속성과 등급'이 같아야 합니다. 이건 세나 도움말에 나오는 말이고요. 


원소영웅은 주 중에만 한 마리씩 받을 수 있는데요. 물론 루비가 많은 분 들은 여러번 뽑을 수 있겠지만요. 저 같은 무과금 유저는 하루에 한마리 씩 받고 있죠. 저 같은경우 그나마 쉬운 화요일, 수요일, 금요일 극악만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모두 같은 영웅과 플레이어 스킬로 클리어 가능하기 때문이죠. 월요일과 목요일 극악은 저 같은 초보 서민덱으로는 깰 수 없는 넘사벽 같은 날이라 어려움에서 3성 원소만 받고 있었죠. 하지만 점점 암흑 원소가 많이 필요해 지기도 하고 지난번 업데이트로 니아와 세인이 버프를 받아 한번 실험을 한번 해 봤습니다. 


레이첼이 없어서 에이스를 쓰는 방법으로 해봤습니다. 모두 노초월이거나 저초월입니다. 처음에는 노초월로 하려고 했었죠. 


처음에 노초월로 하려고 하였으나 계속 죽어버려서 최대한 강하게 하려고 하나남은 피나를 세인에게 썼습니다.

3마리 있던 피나를 화, 수, 금 극악에 쓰려고 풍연한테 2마리 초월 시키고 하나남은 피나를 세인에 쓰게 되었죠.

이때 저는 피나로는 세나를 초월 못 시킨다는걸 알았죠. 


사실 이 덱은 운이 따라 줘야 됩니다. 3라까지 아무도 죽으면 안되기 때문이죠. 혹은 1번 루비를 써야 가능한 방법입니다. 저도 여러번 도전으로 노루비로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호진형 38레벨에 6성 세인 보진으로 하고 나머지 위에 스크린샷 처럼 했습니다. 세인은 32랩에 무기 궁강 하 공격력 1350입니다. 델론즈는 +5강에 무기궁강만 하고 공격력 1316입니다. 침묵, 패시브 셔틀과 보조딜 역활입니다. 관우는 노궁강에 강화는 +2이 였죠. 진두지휘 셔틀이죠. 에이스는 5성 +5강에 무기만 5성짜리 끼고 있습니다. 달빛베기의 피증 셔틀입니다. 마지막으로 니아가 오공의 분신을 사라지게 할 광역 턴 감소 때문에 사용하게 됬습니다. 그 전에는 모든 면역이 아니라서 뽑지도 않았었는데 업데이트 후 목요일 극악에 쓰려고 5성 선택권에서 뽑았죠.

 

위에 스크린 샷으로 볼 수 있듯이 델론즈 관우 죽고 목요일 극악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1라 2라 끝에는 진두지휘 필수고요. 오공이 분신 생성하기 전에 진두지휘 써야 살아 남습니다. 달빛베기는 총 4번 1라,2라에서 한번씩 사용하고 손오공에게 2번 쓰게 됩니다. 5성이라 피증 70%만 붙지만 방감40%를 더해 충분히 세인이 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니아는 딱한번 시간조작을 분신 나타나자마자 씁니다. 물론 세인이 500% 추가 피해가 붙는다면 더욱 쉽게 클리어 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운만 따라 준다면 암흑 원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루비를 안쓰고 처음 뽑은 암흑원소 입니다. 그 전에는 1번 루비써서 뽑거나 3성 받고 했었는데 이때 부터 4성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때는 레이첼이 없어서 에이스를 사용했지만 이제는 레이첼이 생겨 더 안정적으로 암흑원소를 수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월요일 극악만 클리어하면 모든 4성원소는 받을 수 있게 되는 셈입니다. 월요일 극악은 진짜 헬이라서 운 만으로는 안될거 같고 좀 오래 걸릴 것 같아요. 


암흑원소 획득 후에 링링과 유이를 합성했더니 세인이 생겼어요. 피나를 세인에게 쓴게 살짝 아깝게 느껴졌네요. 그래도 저한테 자주 나오는 녹스가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바로 세인 초월 시켜서 34됬어요. 이제 곧 레이드를 즐길 수 있겠네요. 


꼭 6성과 고초월로 극악 깰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놀고 있는 5성들도 한번 보세요. 저는 다른 극악도 5성 영웅인 밍밍,백룡, 헤브니아, 블랙로즈 등 섞어서 사용하거든요. 면역영웅들 같은 경우는 5성으로도 충분하니까요. 이렇게 암흑원소 한번 얻어보시길 바래요. 제 개인저장 덱이지만 이 글 보고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