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스토어/인기어플

[앱스토어 추천어플] 다음에 숨은 보석 웹툰 "다음웹툰"

by 이거참쑥스럽 2015. 4. 10.
반응형

[앱스토어 추천어플] 다음에 숨은 보석 웹툰 "다음웹툰"



안녕하세요

네이버 웹툰의 뒤를 잇는 새로운 웹툰 세상 다음 웹툰입니다. 다음웹툰이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에 이어 아이폰용으로 최근에 등록되었습니다. 저같은 웹툰 애용자들에겐 아주 희소식입니다.다음웹툰 같은 경우는 웹툰의 퀄리티와 재미에 비해 네이버 웹툰보다 잘 알려지지 않아 안타까웠는데 아이폰용이 나오면서 애독자도 늘고 인기도 올라갈것으로 생각됩니다. 최근에 등록된 웹툰어플인 만큼 사용자에게 아주편리한거 같습니다. 정주행이나 베플, 잘라서 캡처, 등등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웹툰 로딩화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심플함과 색상입니다.  로딩이 끝난 후 메인화면은 요일에 상관없이 연재중인 웹툰의 업데이트 순으로 나타납니다. 



 

메인화면에서 우측상단에 돋보기아이콘은 검색 팝업창입니다. 검색도 장르 별로 찾기 쉽게어있습니다. 그 옆에 3줄 아이콘은 최근에 본 작품과 웹툰보다가 저장해둔 책갈피를 볼수 있습니다. 우측에서 슬라이드로 나타나 보기좋고 편리한 느낌이 듭니다.



 

상단라인에는 요일, 랭킹, 완결, 베플 탭이 있습니다. 랭킹 탭에는 다음 웹툰의 순위가 매겨져 있습니다. 순위가 높다는것은 사람들이 많이 보며 재미가 있다는 뜻이 겠죠. 완결탭에도 추천,평점, 최신 순으로 순위가 매겨져 있습니다. 



 

요즘 웹툰 애독자들이 댓글도 많이 보며 달고 공감도 하는데 베플 탭에서 편리하게 감상할수 있고 웹툰 추천도 받을수 있습니다. 우측사진은 우측상단에 있는 비상계단과 비슷한 사람모양은 정주행 모드이며 아주 편리하며 가장 제 마음에 드는 기능이었습니다. 웹툰을 위아래로 밀면서 보다가  마지막 컷에서 한번더 위로 밀면 다음화로 자동으로 넘어 가는 편리한 기능이죠. 정주행 모드 옆에 책갈피 그옆에 자르기해서 캡처 기능도 있습니다.


웹툰 마감이 늦더라도 앱에서 업데이트 알림이 있어 매번 등록됬나 들어올 수고를 덜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장르 재밌는 웹툰을 찾는 검색기능이 좋아서 취향에 맞게 즐길수 있습니다.


용량 : 5.1MB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