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크로노블레이드를 들고 전투에 나갑니다 크블 인증 이벤트 후기

by 이거참쑥스럽 2015. 7. 3.
반응형

크로노블레이드를 들고 전투에 나갑니다 크블 인증 이벤트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재밌게 즐기고 있는 크.블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지난번 "최고의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와 같이 했었는데요. 두 이벤트 모두 보상은 크리스탈이 었습니다. "크.블 인증"으로 크리스탈 200개와 "최고의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로 크리스탈 300개를 보상으로 받아 총 크리스탈 500개를 받을 수 있겠네요.. 5000 크리스탈 푸시 이후 가장 많이 받는 크리스탈 갯수네요. 


여담이지만 몇 일전 5000 크리스탈이 운영진 잘못으로 푸시되어서 이슈였죠. 근데 이걸 또 센스 있게 깜짝 이벤트로 활용해 더 이슈가 되었어요. 전 5000 크리스탈은 받았지만 이벤트는 참여 못했네요. 이벤트 기간이 하루동안이라 지나고 나서 알게 되어서 아쉬웠어요. 룬x룬 이벤트 기간이라 룬상자에 3000 크리스탈 가량 사용했네요. 


크.블 인증 이벤트는 1-3챕터 크로노 블레이드 중 하나를 공식카페에 인증하는 이벤트 였습니다. 챕터2를 모험중이신 분들은 쉽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였어요. 전 로피로 챕터 1 스크리 여왕을 20번 사냥하고 얻은 "미친 송곳니"를 얻어서 인증을 했죠. 


공식카페의 이벤트 안내입니다.


  크로노 블레이드 인증 이벤트 안내

출처<크로노블레이드 공식카페>

  크로노 블레이드 : 미친 송곳니 획득

저는 레벨이 19 전투력이 1859일때 스크리를 20번 모두 사냥 할 수 있었습니다. 전투력이 300정도 차이 나니까 자동진행으로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었어요. 지난번 최소요구 보다 낮을때는 엄청 힘들었지만 이젠 아주 쉬워졌죠.


이벤트 인증 할 아이템인 크로노블레이드: 미친 송곳니 입니다. 이벤트를 모를 때 받은 거라 받을 때에는 그저 전투력 상승 때문에 좋았었는데 이벤트에 대해 알고 받았더라면 더 기분 좋았을 것 같네요.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인벤토리 상에서 아이템 정보를 캡쳐 한 후 공식카페에 올려야 합니다. 공식카페에 올릴 사진입니다.


  이벤트 참여 완료

이벤트 참여를 완료 했습니다 . 이벤트 내용과 예시를 참고 하여 공식카페 크블인증 게시판에 캐릭터 이름으로 올렸습니다. 보상 지급일이 7/9일이라 좀 기다려야 되겠네요. 최고의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얻은 500 크리스탈을 받으면 2500크리스탈을 모을 수 있어서 코스튬을 살 수 있겠어요.


지금 현재 크로노 블레이드는 첫번째 업데이트 기념 특별 미션 이벤트, 스포츠 코스튬 인증, GM세라의 타임 어택 보스를 잡아라, 등 여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많이들 참여해서 보상 놓치지 마세요.


저도 이벤트 참여하며 게임을 즐기러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