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폴아웃 쉘터 Online

폴아웃 쉘터 온라인 SR 최강 탱커 케이트 보호구 추천

by 이거참쑥스럽 2020. 7. 29.
반응형

볼트의 문이 다시 열렸다. 이번에는 폴아웃 4를 홍보하는 게임이 아닌 정식 게임으로 찾아왔다. 사라진 전임 감독관을 찾는 스토리로 진행되며 여러 콘텐츠와 RPG 요소를 더욱 강화해 재미를 더했다.

 

흥미로운 스토리와 종말 배경과 더불어 폴아웃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거주민)들을 만나고 수집할 수 있다. 수집한 영웅(거주민)을 육성하고 볼트(거주지)를 발전시켜 황무지 최강자 자리를 차지하는 것이 목표다.

 

케이트 보호구 추천

최강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여러 영웅들의 조합과 전투 버프 효과가 중요하다. 그중에서 탱커 포지션의 한 축을 차지하고 있는 케이트의 특징, 수집 방법과 보호구에 대해 알아보자.

 케이트 소개

 

케이트는 부모로부터 18살에 노예 상인에게 팔려 어두운 스토리를 가진 볼트의 거주민이다. 보라색의 SR 주민이지만 SSR 급의 힘을 가졌다고 평가된다. 회피형 탱커로서 탱킹은 약하다고 평가받는다. 하지만 기절 효과와 흡혈로 탱커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케이트 상세 스킬

캐릭터와 다르게 일러스트가 인상적인 영웅이다. 케이트 스킬 콤비네이션 블로는 공격력 피해와 기절 효과를 부여한다. 기절 효과는 보스전과 PVP 여러 방면에서 큰 강점을 가진 효과로 케이트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다. 광역이긴 하지만 모든 적이 아닌 전방 범위이다.

 

케이트 특성

SR 영웅이기 때문에 특성으로는 유연성과 흡혈 두 가지다. 높은 흡혈로 바퀴벌레와 같은 탱킹이 가능하다.

 

케이트 장비

케이트는 격투장 선수 설정이기 때문에 건틀렛과 강화 야구 방망이, 가죽 아머를 착용하고 있다. 다른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강화를 통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케이트 수급 장소

 

케이트는 가장 수급하기 쉬운 영웅중 하나로 꼽힌다. 그렇기 때문에 스트롱 다음으로 많이 사용된다. 아마도 가장 먼저 5성이 되는 영웅일 것이다. 

 

기억 보관실에서 얻을 수 있는 기억 조각을 모아 교환 상점에서 빠르게 수급할 수 있다. 에일리언과 지크 또한 많이 사용되는 영웅이다.  

 

 케이트 보호구

 

케이트는 전용 보호구가 없기 때문에 보호구 착용에 있어 의견이 분분하다. 하지만 대체적으로는 최후의 희망을 사용한다. 그 이유로는 빠른 AP 회복으로 스킬인 콤비네이션 블로를 보다 많이 사용하기 위해서다. 스킬 사용으로 기절 효과와 흡혈로 탱킹을 강화한다. 게다가 최후의 희망은 수급도 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