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105일차 세븐나이츠 소환권/ 17번째 스페셜 영웅 소환권 뽑기

by 이거참쑥스럽 2015. 6. 27.
반응형

105일차 세븐나이츠 소환권/ 17번째 스페셜 영웅 소환권 뽑기


어느 덧 세븐나이츠를 시작한지가 출석체크로 105일차가 되었습니다. 제가 하루도 빠짐없이 들어 와서 출석체크를 했으니 105일 동안 게임을 한 셈이죠. 그 동안 3번의 4성 세나 선택권을 받았고 7일만 더 있으면  4번째 4성 세나 선택권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3번의 선택권으로 델론즈, 스파이크, 레이첼을 받았고 7일 후에 받을 4성 세나 선택권으로는 제이브를 뽑을 예정입니다. 그 전 부터 제이브를 뽑고 싶었지만 쫄작용 영웅이 있어서 급한 세븐나이츠 부터 뽑다 보니 늦어지게 되었네요.


오늘은 21일째 출석보상으로 6성 방어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105일차 세븐나이츠 소환권 뽑기

12시가 되자마자 받을 수 있는 보상은 모두 받았어요. 출석보상과 공성전 보상인 S특급 상자 , 길드전 보상으로 패배 상자, 효자 스파이크 이벤트의 라니아의 심부름으로 선물까지 모두 4가지를 받았습니다. 


효자 스파이크 이벤트 같은 경우는 30회를 끝내면 못 하는줄 알고 안하고 있었는데 다시 들어가 보니 심부름은 할 수 가 있더라고요. 


먼저 S특급 상자를 열었더니 루비 20개가 나왔습니다. 저는 항상 루비20개 아니면 10000원 이더라고요. 예전에 딱 한번 4성 아일린이 나온적이 있었는데 그 이후로는 감감 무소식입니다. 저도 초반에는 운이 좋아서 일일미션 달성으로 에이스 뽑고 그랬는데 운이 다했나봐요.


출석 보상으로 받은 6성 방어구 소환권에서는 방어력도 않좋고 생명력 까지 붙은 최고급 샤먼의 로브네요. 막기 장비가 모자라서 나오길 바랬건만 운이 따라 주질 않네요. 


패배 상자에서는 토파즈가 나왔습니다. 예전에 초월의 형상 피나가 한번 나온적이 있었는데 그건 엄청난 우연이 었나 보네요. 역시 패배상자라 보상확률이 높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토파즈 많으면 나쁠건 없죠.


효자 스파이크 라니아의 선물은 31회 째지만 좋은건 받아 본적이 없네요. 보상목록은 찾아 보지 않았지만 간간히 채널 채팅창에 세나 뽑았다는 알림이 나오는걸 봐서는 공성전 보상과 비슷한거 같아요. 


 17번째 스페셜 영웅 소환권

스페셜 영웅 소환권 이벤트 아시는 분들은 모두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두들 태오 한번 뽑아 보겠다고 기대만 잔뜩 하고 계실 텐데요. 저도 벌써 17번째 소환을 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보니까 벌써 뽑으신분들 많으신가 봐요. 


첫 소환때 태오 뽑은 분들도 있다하시고 그러네요. 추가 소환 하는데 루비가 많이 들어 무과금 유저인 저로서는 하루에 한번 기본소환으로 뽑고 있지만 이벤트 종료되기 전날에는 모아놓은 루비 모두 쓸 예정이에요. 태오한번 뽑아 봐야죠.

 

14번째 소환이 었습니다. 12시가 되면 소환권 뽑으로 들어오는데 매번 제발 제발 하면서 구매하기를 누릅니다. 뽑고 나니 아론 실망감이 이루 말할 수 없네요. 매번 3성나오다가 처음으로 4성 뽑았는데 그게 아론이라니 정말 슬프네요. 태오가 아니어도 좋으니 좋은 것 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12시 되자마자 17번째 소환을 했습니다. 제발제발 하며 기대를 했었지만 역시나네요. 해피라니 이제는 기대도 안하렵니다. 남은 13일동안은 그냥 기대 안하려고요.


이제까지 뽑은 것들입니다. 대충 봐도 쓸만한건 하나도 안나왔고 하나같이 모두 합성재료 입니다. 태오는 도대체 어디에 숨어 있어 나오질 않을까요. 뽑으신 분들 위치좀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벤트 끝나기 전에 머라도 하나 건졌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보상이 전부 안좋아서 힘이 빠지네요. 내일은 좋은 보상이 나오길 기대해 봐야겠어요.

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