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OMBA ALL ROUND black & white


 이번 신발은 돔바 올 라운드 검/흰 모델이다. 돔바 제품은 워커 구매 후 2번째 구매다. 워커도 그렇고 이번에 구매한 올 라운드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다. 돔바 올 라운드는 다양한 색상이 있다. 컨버스 색은 black, blue, grey, white, khaki, olive, mustard, green 이고 아웃솔은 검은색 또는 흰색이다. 그 중에서 고른건 blcak/white 색상이다. 


 가격은 비슷하게 생긴 컨버스도 꽤 저렴한 편이지만 이건 더 저렴하다. 인터넷에서 잘 찾아보면 3만원 아래의 착한가격으로 신을 수 있다. 

 

 돔바 올 라운드는 비슷하게 생긴 컨버스와 비교해서 폭이 좀더 넓고 신발 높이가 낮다. 컨버스 보다 넓은 신발 폭이 발을 편하게 하지만 낮은 신발에서 오는 편안함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비슷한 스타일의 낮은 신발을 신는 사람은 편하다고 말하고 에어가 있는 운동화를 자주 신은 사람은 살짝 불편함을 느낀다고 말한다. 


  ...


 오랜만에 국내배송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박스가 깨끗하게 도착했다. 사진상으로 생긴 기스는 집에 와서 생긴 상처다.



...



 몇번 신은 신발이라 앞코에 검은 줄이 생겼다. 잘 지워지지 않아서 주의해서 신어야 할 거 같다.



...



...



...



...



...



구멍은 안쪽에만 2개가 있고 바깥쪽에는 없는 걸 볼 수 있다.



...



 돔바의 컨버스 스타일 신발들은 뒷굽에 성조기 모양이 있다. 성조기 끝과 밑창이 거의 붙어 있기 때문에 신발을 끌고 다니면 바로 성조기가 망가질 수 있을 것 같다. 


 돔바 올 라운드 신발 또한 정사이즈를 추천한다. 소장하고 있는 나이키 신발 대부분이 255mm를 신어서 올 라운드도 255mm를 구매 했다. 에어가 있는 신발을 주로 신어 낮은 신발이 살짝 어색하지만 차차 적응이 되고 있다. 


 돔바 올 라운드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신발이라 여러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을 것 같다.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197,572
Today
18
Yesterday
45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