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Last day on earth

Last Day on Earth: Survival AI 집 / 이웃집을 털어보자 / 약탈하기

by 이거참쑥스럽 2017. 8. 10.
반응형

라스트 데이 온 어스 AI 집 / 이웃집을 털어보자


 드디어 Last day on earth가 아이폰도 1.5.3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약탈 시 벽을 부수는 방법으로 유일했던 C-4를 사용하던 방법에 변화를 준 것입니다. 이제 레벨 1 나무 벽은 나무를 벨 때 사용하는 도끼(Hatchet)를 사용해 부수고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레벨 2의 판자 벽과 레벨 3의 벽돌 벽은 C-4가 필요합니다.


 나중에 멀티플레이 업데이트 후 플레이어간의 약탈을 대비해 지금 부터라도 베이스캠프의 벽을 업그레이드 해야겠습니다. 다만 아직 Spike Trap은 부수지 못하므로 벽 주위를 도배하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글로벌 맵에 있는 AI집 3곳이 리셋 되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변화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AI집을 한번 털어보겠습니다.



 ▶ 9시 지역 AI 베이스 


 9시 지역에 있는 AI 베이스입니다. 저는 Dragon이라는 AI의 집이네요. 먼저 가기 전에 소나무 20개와 돌 20개를 챙깁니다. 이곳에서는 최소 4개의 도끼가 필요합니다. 얻을게 없는 무의미한 방 2개가 있기 때문에 충분히 20개씩 가져갑니다.


▲ 9시 AI 베이스


▲ 레벨 3 벽돌문을 부수려면 C-4가 필요


▲ 레벨 2 판자문을 부수려면 C-4가 필요


 벽을 하나 부술 때 마다 도끼 한 개가 사용됩니다. 그래서 넉넉히 소나무와 돌멩이를 챙겨온 것입니다. 


▲ 레벨 1 나무 벽만 도끼로 부수기 가능


 9시 지역에는 ATV를 만들고 있네요. 약탈 할 수 있게 업데이트가 되면 좋겠습니다. 상자와 작업대를 뒤져 필요한 것을 챙깁니다. 


▲ AI 집 안


 인벤토리에 있는 것만 얻은 것입니다. 가장 좋아 보이는 건 풀 내구도 삽과 스테이크 정도네요. 총기류가 없어서 아쉬운 부분입니다 .


▲ 9시 지역에서 얻은 것



 ▶ 12시 지역 AI 베이스


 베이스캠프와 가장 가까이 위치한 12시 지역 AI는 KAZUYA입니다. 여기 갈 때도 소나무 20개와 돌멩이 20개를 챙겨갑니다. 이곳에서 도끼는 최소 5개가 필요합니다. 


▲ 12시 지역 AI 베이스


 여기서는 다행히 글록 1정을 얻을 수 있었네요. 잘 나오지 않은 엔진 파트도 나왔습니다. 


▲ 12시 지역에서 얻은 것


 ▶ 3시 지역 AI 베이스


 여기서는 도끼가 최소 3개가 필요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20개씩 챙겨갑니다. 예전과 다르게 벽으로 둘러져 있지만 안에 위치는 바뀐 게 없는 것 같습니다. 


▲ 3시 지역 AI 베이스


 3시 지역은 자원 위주로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 3시 지역에서 얻은 것


▼ 사람들이 많이 본 글


[모바일 게임/Last day on earth] - Last Day on Earth: Survival 라디오 / 딜러 / A벙커 비밀번호

[모바일 게임/Last day on earth] - Last Day on Earth: Survival 연료는 무엇? 음식 / 아이언 바 만들기

[모바일 게임/Last day on earth] - Last Day on Earth: Survival 독? 방사능? 냄새 제거하는 방법

[모바일 게임/Last day on earth] - Last Day on Earth: Survival 알파 벙커 지하 비밀번호 업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