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Last day on earth

라스트 데이 온 어스(The last day on earth) 1.5.4 알파 벙커 지하 1층 바뀐 점

by 이거참쑥스럽 2017. 8. 16.
반응형

1.5.4 업데이트 알파 벙커 지하 1층 바뀐 점


 last day on earth가 1.5.4 버전 업데이트로 알파 벙커 지하 2층과 알루미늄, 수제 총 등 여러 가지를 추가해 더욱 재미를 더했습니다. 또한 알파 벙커 1층은 벽타기 버그를 잡고 지하 2층과의 연결을 위해 구조 변경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달라진 알파 벙커 1층이 1.5.3 버전과 어떻게 달라졌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앱스토어는 플레이스토어 보다 늦게 업데이트를 했기 때문에 이제야 달라진 지하 1층을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업데이트로 1층은 좀 더 쉬워지고 얻는 아이템은 하향 조정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머신건과 오토바이 재료는 잘 안 나오네요.


 여기서 소개할 변경된 점은 총 7가지입니다. 그럼 입구에서 가까운 순서대로 차례차례 바뀐 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지형에서 데미지

 

 먼저 1.5.3 업데이트로 생겨난 지형의 변화입니다. 모바일 게임이라고 하기에는 아주 고퀄리티 입니다. 지난번 업데이트에서는 느려지기만 할 뿐이었지만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팔에 스치면 약간의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앙으로 움직여야 하겠습니다.


▲ 데미지 들어오는 지형


 ▶ 격노 좀비 상향


 Frenzied Giant 일명 격노 좀비의 변화입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사정거리 또는 반사 신경이 향상된 것 같습니다. 이전과 같은 거리에서 무기를 휘두르면 공격당합니다. 그렇지만 아래 사진과 같은 위치에서는 맞지 않습니다. 


▲ 격노 좀비 버프


 ▶ 터렛 위치


 2번째 터렛의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전기철조망 안에 위치하던 터렛이 1번 터렛 다음 골목에서 나타납니다. 지하 1층 보상을 받지 않고 지하 2층으로 바로 가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옮겼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터렛 위치 변경



 ▶ 캐비닛 물품 변경


 가성비 떨어지는 알파 벙커에서 그나마 한줄기 빛과 같은 TACTICAL 세트와 AK는 고정에서 확률로 변경되었습니다. AK는 확률적으로 나오고 M16이 주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항상 풀세트였던 TACTICAL 장비도 2~3개씩 나오는 것 같습니다.


▲ 캐비닛 물품


 ▶ 전기철조망


 엄청난 데미지를 입히던 철조망에 흐르던 전기가 사라졌습니다. 


▲ 전기철조망에서 그냥 철조망


 ▶ 캐비닛 추가

 

 지하 2층으로 가는 엘리베이터를 작동시켜주는 모터 앞에 캐비닛이 생겼습니다. 참고로 저는 망치하나 나왔습니다. 


▲ 캐비닛 추가


 ▶ 컴퓨터 위치 변경


 한 바퀴 돌고 다시 엘리베이터로 가는 문을 열어주는 컴퓨터의 위치가 반대편으로 옮겨졌습니다. 벽타기 버그를 막기 위해 급하게 옮긴 티가 나네요.


▲ 옮겨진 컴퓨터


▼ 사람들이 많이 본 글


독? 방사능? 냄새 제거하는 방법

현질없이 공짜로 에너지(번개) 충전하는 방법

AI 집 / 이웃집을 털어보자 / 약탈하기

벙커 브라보 / B 공략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