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라이즈 오브 킹덤즈

라이즈 오브 킹덤즈 왕국 변경, 서버 이전 방법

by 이거참쑥스럽 2019. 10. 19.
반응형

이번에는 국내 다운로드 100만을 기록한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서버 이전인 왕국 변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오킹은 글로벌 모바일 게임인 만큼 무수히 많은 서버가 존재합니다.

 

서버에 이름은 이그리아 대륙을 기반으로 왕국 이름으로 구분하고 있고 아직도 열리지 않은 왕국이 많이 있습니다. 

 

전략 게임인 라오킹은 연맹을 활용하여 좋은 위치, 자원, 관문 등 공략을 위한 많은 전략시스템이 있고 그중 왕국 변경 또한 중요한 전략 중 하나입니다.

 

저 또한 막강한 하나의 연맹이 서버를 독점하는 왕국에서 농사꾼의 삶을 경험하고 전투를 찾아 왕국 변경을 한 상황입니다. 그럼 왕국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왕국 변경, 서버 이전 방법과 조건

 

월드맵 줌 아웃

먼저 이동하고 싶은 왕국을 찾아야 합니다. 월드맵에서 맵을 크게 하여 줌 아웃합니다. 그럼 위 사진의 화살표에서 처럼 오른쪽 하단에 지구본 모양의 아이콘이 생깁니다. 

 

대륙 코드

지구본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동하고 싶은 대륙의 코드를 확인합니다. 대륙 당 8개의 왕국이 있으니 찾기가 쉽습니다. 

 

시작 지역

대륙과 왕국을 고르셨다면 다음 시작 지역(성)을 선택해야 합니다. 보기를 통해 연맹의 깃발과 위치 등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을 선택해서 왕국 변경을 하더라도 임의의 위치에 배치가 되기 때문에 도시 이전 아이템을 추가로 소모하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보호 중과 초기 상태에서는 안개가 전부 걷혀 있지 않기 때문에 이동하기를 원하는 지역에 가까운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왕국 상태

왕국 정보의 상태에서 ?표시를 누르면 초기, 보호 중, 일부 개방, 완전 개방, 이번 제한의 상태와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필히 확인하고 왕국 변경을 선택해야 합니다. 특히 초기 상태에서는 시청 8 레벨 이하는 초보자 이전을 사용하여 이동이 가능합니다.

 

왕국 변경 조건

왕국 변경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7가지 조건과 필요 여권 페이지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왕국 변경 시 많은 자원과 여러 가지를 피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숙지하셔야 합니다. 또한 여권 페이지는 전투력 500만 당 1개가 필요합니다. 

 

 여권 페이지 구하는 방법

연맹에서 구입

여권 페이지를 구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연맹 상점에서 개인 포인트로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연맹 상점 여권 페이지

연맹 상점에서 개인 포인트 80만을 소모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개인 포인트는 연맹 기술 기부, 연맹 지원, 연맹 선물, 연맹 건물, 깃발 건축 등을 통해 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연맹 상점에 여권 페이지가 없다면 맹주나 임원에게 보충해 달라고 해야 합니다. 연맹에 연맹 포인트가 없어 여권 페이지를 보충할 수 없다면 이 방법으론 여권 페이지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신세계 패키지

다음 방법은 현금을 주고 사는 방법입니다. 여권 페이지 또한 루비로 구매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5,900원을 주고 신세계 패키지를 구입하여 입수해야 합니다. 

 

 마침

왕국 변경, 서버 이전

이번 라오킹 공략에서는 왕국 변경하는 방법과 여권 페이지를 구할 수 있는 2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왕국 변경은 보통 연맹 이동이나 지인들과 함께 하기 위해서 보통 하실 텐데 이 글을 참고하시고 즐거운 게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