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라이즈 오브 킹덤즈

라오킹 스페인 영웅 사령관 펠라기우스 특성과 스킬 공략

by 이거참쑥스럽 2019. 11. 11.
반응형

이번에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사령관 중에서 빼어난 부흥자라는 타이틀이 있는 스페인의 최초 영웅 사령관인 펠라기우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기에는 엘리트 사령관보다도 약해 보이지만 펠라기우스는 기마병 유닛, 주둔, 스킬의 특성을 가진 에픽 사령관입니다.

 

특히 기마병 유닛 특성과 기마병 버프 스킬로 기마병 특화에 많이 활용하는 사령관입니다. 

 

기마병 특성을 가진 영웅 사령관은 펠라기우스와 함께 벨리사리우스와 바이바르스가 있습니다. 3명의 사령관 조합도 있지만 미나모토노 요시쓰네와 함께 부사령관으로 사용할 경우 펠라기우스는 강력한 단일 딜과 분노 수급으로 1대 1 대결에서 좋은 효율이 발휘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스킬과 순서

 

전속 돌격

1성 스킬인 전속 돌격은 즉시 피해량, 추가 피해량, 분노 회복이 골고루 붙은 액티브 스킬입니다. 기마병 버프가 있는 영웅 사령관들 중 유일하게 분노 회복 스킬이 붙어 있어 사령관들의 빠른 스킬 사용을 돕습니다.

 

아스투리아스의 선조

2성 스킬은 스페인 지역명을 딴 아스투리아스의 선조는 기마병 공격력과 방어력을 증가시켜 주는 패시브입니다.

 

영토 수북

3성 스킬은 영토 수복으로 주둔 관련 스킬입니다. 

 

반란자

4성 스킬은 전투로 인해 부대에 잔존하는 경상 유닛을 치유하여 부대 유지력을 높이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에수아의 맹세

각성 스킬은 이수아의 맹세로 2성 스킬인 아스투리아스의 선조를 강화시켜 기마병 유닛을 강화시킵니다

 

스킬 찍는 순서는 

5000 

5111 or 5500 후 5511

5555 

1성에 전속 돌격 5 스킬을 찍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후 4성으로 업그레이드해 5111해도 좋고 5500 후 5511로 해도 좋습니다. 부사령관으로만 사용할 경우 4성 업그레이드 후 레벨업은 안 해도 되고 주사령관으로 운용한다면 계속 레벨업을 하면 됩니다.

 

 펠라기우스 특성과 사령관 조합

 

스킬(누커) 특성
기마병 특성

주로 사용되는 펠라기우스 특성은 스킬(누커) 특성과 기마병 특성이 있습니다. 주둔 스킬이 있어 주둔용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주둔 사령관이 많기에 여기선 다루지 않겠습니다.

사령관 조합은 아래와 같습니다.

펠라 ⇄ 조조

펠라 ⇄ 미나모토노 요시쓰네

펠라 ⇄ 벨리사리우스

펠라 ⇄ 바이바르스

 

펠라기우스는 기마병 행군 속도가 있는 사령관과 시너지가 좋지만 힐, 딜, 분노 회복이 스킬에 있는 밸런스형 사령관이기 때문에 다른 사령관들과의 조합도 효율이 좋습니다

 

2019/11/06 - [모바일 게임/라오 킹(Rise of kingdoms)] - 라이즈 오브 킹덤즈 무과금 필수 로하 특성과 스킬 공략

 

라이즈 오브 킹덤즈 무과금 필수 로하 특성과 스킬 공략

지난번 포스팅에선 로하 조각상 모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아래 링크) 조각상을 모으셨다면 이번에는 로하의 스킬과 스킬 찍는 순서 그리고 특성과 사령관 조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야만인 부족인..

peopleyo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