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라이즈 오브 킹덤즈

라이즈 오브 킹덤즈 무과금 필수 로하 특성과 스킬 공략

by 이거참쑥스럽 2019. 11. 6.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선 로하 조각상 모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아래 링크)

 

조각상을 모으셨다면 이번에는 로하의 스킬과 스킬 찍는 순서 그리고 특성과 사령관 조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야만인 부족인 로하는 다른 영웅 사령관들과 달리 문명 선택에서 최초 사령관으로 고를 수 없는 사령관입니다.

 

또한 주점에서 백은, 황금 보물상자에서도 나오지 않으며 오직 로하의 시험이라는 이벤트와 영웅 사령관 조각상과 교환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2가지 방법이 있지만 영웅 사령관 조각상으로 교환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로하의 시험 이벤트로 쉽게 조각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야만인 사냥이 역할인 로하는 경험치가 따라오기에 경험치 책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먼저 스킬과 스킬 찍는 순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하 스킬과 순서

 

압도적인 힘

첫 번째 스킬인 압도적인 힘은 즉시 피해와 치료가 붙은 액티브 스킬입니다. 치료량이 붙어 있기 때문에 성으로 복귀하지 않고 계속해서 필드에서 야만인 사냥을 할 수 있게 합니다.

로하에게 있어 중요한 스킬인 만큼 10 레벨 1 별에서 5 찍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제재

두 번째 스킬인 제재는 야만인과 중립 유닛에게 주는 피해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야만인 사냥에 특화시켜주는 스킬입니다. 

 

로하의 시험

세 번째 스킬인 로하의 시험은 사령관 경험치를 증가시켜 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로하가 베이비시터로 알려진 이유입니다.

 

포악한 피

네 번째 스킬인 포악한 피는 전투 이탈 후 경상 유닛을 치료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압도적인 힘과 더불어 필드에서 오랫동안 사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불굴의 투혼

각성 스킬인 불굴의 투혼은 네 번째 스킬은 포악한 피를 100% 강화시켜 줍니다.

스킬 찍는 순서는 5000, 5110, 5151, 5555 순입니다. 먼저 압도적인 힘 5를 찍은 후 3성으로 올립니다. 다음으로 로하의 시험을 5 찍으면 4성으로 업그레이드 후 각성까지 달리면 됩니다. 

 

 로하 특성과 사령관 조합

 

로하 특성

특성 찍는 순서는 빨간색, 노란색, 흰색, 초록색 순으로 찍으시면 됩니다. 빨간색 중에서도 행동력 소모 감소와 획득 경험치 증가가 있는 야만 특성을 최우선으로 찍고 지원 스킬을 찍으시면 좋습니다. 

 

사령관 조합은 아래와 같습니다. 

로하 ⇄ 부디카

로하 ⇄ 미나모토노 요시 쓰네

로하 ⇄ 벨리사리우스

로하 ⇄ 조조

로하 + 키우고 싶은 사령관(레벨링)

 

부디카, 미나, 벨리, 조조는 야만인 피해 증가 패시브 스킬이 있기 때문에 야만인 처치 시 조합입니다. 로하+키우고 싶은 사령관은 부사령관의 레벨을 올리는 베이비시터 조합입니다.

 

이상으로 오랑캐로 오랑캐를 잡는 이이제이 영웅 로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19/10/16 - [모바일 게임/라이즈 오브 킹덤즈] - 라이즈 오브 킹덤즈 베이비시터 로하 조각상 모으기 공략법(로하의 시험)

 

라이즈 오브 킹덤즈 베이비시터 로하 조각상 모으기 공략법(로하의 시험)

요즘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인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이벤트 로하의 시험 공략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는 로하와 부디카는 베이비시터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peopleyoung.tistory.com

 

반응형